상단여백
열린마당
종문에 관한 문의
2026-06-25 03:23:52 | 조회: 15

종문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동그란 형상에 노란색 파탕, 녹색 소나무 형상과 한자 沈 으로 이루어 졌는데요.

언제 만들어진건지, 형상의 의미는 어떤건지 공식화 된 자료를 찾아볼 수가 없는데..

관련 정보가 있다면 홈페이지에 공유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글쓰기
댓글 0
  • xm2000 2026-06-25 06:57:43

    대종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본 홈페이지 '뿌리탐구'를 클릭하시고, '가장 해설' 창을 여시면 상세한 설명서를 접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 목 닉네임 첨부 날짜 조회
82 종문에 관한 문의 - 2026-06-25 16
81 안녕하세요~ - 2026-06-18 108
80 족보가 궁금합니다. - 2026-06-09 236
79 장학금 찬조 여쭙니다. - 2026-03-12 810
78 종보 신청합니다. - 2026-03-12 717
77 종보 신청합니다! ^^ - 2026-03-11 775
76 문의드립니다. - 2026-01-07 1238
75 종보관련 - 2025-12-12 1108
74 안녕하세요. 저의 정확한 파가 궁금하고 족보에 저희 할아버지 및 아버지, 가족들을 올리고 싶어 문의드립니다. - 2025-12-10 1350
73 인수부윤공 - 2025-10-06 213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