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89건)
[기타] 前 SIMCO엔지니어링 마이클 심 회장 면담
(’21.10.15, 대구) 마이클 심(한국명 심상욱) 회장은 13살 때 미국으로 건너가 SIMCO엔지니어링을 건립하여 성공한 청송심씨 후손(父 심윤규), 좌측부터 대종회 심상억 대외협력실장, 심상욱 회장, 심동훈 前 대구…
라인
[기타] 심영호 봉화라이온스클럽회장 "전문대학 유치할 것"
  내년 지방선거 경북도의원 출마 선언   심영호 봉화라이온스클럽회장 심영호 봉화라이온스클럽회장(60)이 봉화에선 처음으로 내년 지방선거에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나섰다. 심 회장은 10일 …
라인
[기타] “심문의 찬란한 역사, 디지털 아카이브로 보존하자”
심익섭 (沈門달력디자인위원회 위원장·동국대 명예교수) 조선왕조 내내 우리 심문은 나라를 선도했고, 거기에 걸맞은 명성을 얻었다. 그런데 오늘을 사는 우리는 500년 전 선조들이 어떤 삶을 영위했는…
라인
[기타] 내년 달력“나라 안에서 제일”현재 심사정 그림으로
표지 맹호도(猛虎圖): 1774년. 종이에 담채(96cm×55.1cm)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 호랑이 그림 중에서도 뛰어난 짜임새와 묘사력 을 보여준다. 형형하게 빛나는 눈빛, 용맹스러운 표 정, 전신을 감싼 터럭의 생…
라인
[기타] 부친의 유언에 4형제가 뜻 모아 장학금 기부
부친의 유언에 따라 장학금을 기부한 일가가 있어 화제다. 다음은 7월 31일  장학금 100만원을 대종회에 기부하 며 함께 동봉한 형제들의 편지이다. “저희 아버님 故 沈仁求 대종회 이사님께서는 1990年代 初부…
라인
[기타] 4세조 악은공 휘 元符 신도비 안내문 설치 (8월 14일)
악은공 휘 元符 신도비 안내문 <신도비 안내문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청송심씨 악은공 신도비 靑松沈氏 岳隱公 諱 元符 神道碑  공의 이름은 휘 원부 元符요 호는 악은 岳隱이며 관 官은 고려조에 …
라인
[기타] 일가기업탐방 - 주식회사 천연기업
석제품 생산부터 시공까지··· 기술력 차별화로 성공 어려운 여건에도 인화, 책임, 기술로 동종업계 대표주자 자리 굳혀 심광부 회장 1. 심광부 회장의 경영철학 천연기업은 심광부 회장이 39년…
라인
[기타] 자랑스러운 일가를 찾아서 - 심상조 대유토건 회장
“정직, 원칙, 상식이 통하는 건설업계가 평소 소신”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장으로 제살 깎는 저가입찰 자제 운동   무리를 지어 세를 과시하지 않으면 제대로 대접을 받지 못하는 세상이다. 건설업계는 …
라인
[기타] 마이클 심, 계명대 동산병원 발전기금 7천만원 전달
사진 좌측 두번째 마이클 심씨, 그옆이 아내 심 소피아씨. 미국 뉴욕의 SIMCO 엔지니어링 설립자인 마이클 심씨(Michael Walter Sim, 71)가 지난 9일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발전기금 7천만원을 전달했다. 심씨 부부…
라인
[기타] 심상돈 조합장 “학교·군 급식, 100% 우리 농축산물로 공급해야”
로컬푸드 활성화 등 위해 농업인 중심 납품 유지 필요 심상돈 원주원예농협 조합장이 과일을 납품하는 농장을 방문해 품질을 점검하고 있다. “국가 경영에서 가장 중요한 학교와 군대에 들어가는 식…
라인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