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열린마당
종문에 관한 문의
2026-06-25 03:23:52 | 조회: 9

종문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동그란 형상에 노란색 파탕, 녹색 소나무 형상과 한자 沈 으로 이루어 졌는데요.

언제 만들어진건지, 형상의 의미는 어떤건지 공식화 된 자료를 찾아볼 수가 없는데..

관련 정보가 있다면 홈페이지에 공유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글쓰기
댓글 0
  • xm2000 2026-06-25 06:57:43

    대종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본 홈페이지 '뿌리탐구'를 클릭하시고, '가장 해설' 창을 여시면 상세한 설명서를 접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 목 닉네임 첨부 날짜 조회
52 친구를차고싶습니다. - 2023-12-18 3945
51 문의 드립니다. attachment 2023-11-21 3971
50 한마음대회 분실물 보관중입니다. - 2023-10-23 3929
49 족보 수단 관련 문의드립니다. - 2023-10-17 3812
48 안녕하세요 곡산공파 항렬표 부탁드립니다. - 2023-10-03 4698
47 귀 문중의 선조 중 남병사를 지내신 어른이 계셨나요? - 2023-08-11 4230
46 문의드립니다. - 2023-07-19 4120
45 족보 이름의 한글표기 확인 요청 - 2023-06-16 4190
44 종보161호 7면 생활 의례에 대한 소고 내용 중 질문 - 2023-06-14 3746
43 최초로 독도라는 명칭을 언급한 심흥택 - 2023-03-05 481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