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종회소식 > 행사안내
(재) 청심장학회 2024년도 제6기 장학생 26명 선발...중ㆍ고생 300만원씩 2회, …
<청심장학생 결의문> 선서

내 빈 >

(재) 청심장학회 이사장 심상조 대종회장

 

(재) 청심장학회 초대 이사장 심대평 대종회 명예회장

 

대종회 고문 심상균 부산경총회장

 

(재) 청심장학회 운영위원장 심오택 전 국무총리비서실장

()청심장학회(이사장 심상조 청송심씨대종회 회장)2024년도 제6기 장학생 26명을 선발하였다.

선발기준은 재능, 학업성적, 인성 및 장래희망 등을 엄격히 심사하고 면접을 통해 최종 확정한다.

금년에 선발된 제6기 장학생은 이공계 전공학생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으며, 해외파 고은서, 심휘은, 국내파 권수민, 문건우 등 국내외 인재를 망라하고 있다.

2019년부터 작년까지 5년에 걸쳐 54명을 선발하였으며, 대표적 장학생은 1기 장학생 심하진이 영국 금융감독원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으며, 같은 1기 장학생 심규현은 국내 유명로펌에서 변호사로 각각 활동하고 있다. 또한 5기 장학생 심여진은 최연소 외교관후보자선발시험에 합격하고 현재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에서 더 큰 꿈을 키우고 있다. 한편 미국 프로야구에 진출한 덕수고 야구선수 심준석도 청심장학생이며 고교 초특급 야구선수로 평가받은 만큼 곧 날개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자랑스런 청심장학생의 모습, 미래 지도자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

왼쪽부터 창래 문화이사, 상억 총무이사, 상균 부산경총회장, 상조 청심장학회 이사장, 대평 청심장학회 초대 이사장,

오택 청심장학회 운영위원장, 익섭 청심장학회 이사, 규정 재무이사 (청심장학회 담당이사)

뒤로가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