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문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동그란 형상에 노란색 파탕, 녹색 소나무 형상과 한자 沈 으로 이루어 졌는데요.
언제 만들어진건지, 형상의 의미는 어떤건지 공식화 된 자료를 찾아볼 수가 없는데..
관련 정보가 있다면 홈페이지에 공유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종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본 홈페이지 '뿌리탐구'를 클릭하시고, '가장 해설' 창을 여시면 상세한 설명서를 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