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열린마당
종문에 관한 문의
2026-06-25 03:23:52 | 조회: 8

종문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동그란 형상에 노란색 파탕, 녹색 소나무 형상과 한자 沈 으로 이루어 졌는데요.

언제 만들어진건지, 형상의 의미는 어떤건지 공식화 된 자료를 찾아볼 수가 없는데..

관련 정보가 있다면 홈페이지에 공유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글쓰기
댓글 0
  • xm2000 2026-06-25 06:57:43

    대종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본 홈페이지 '뿌리탐구'를 클릭하시고, '가장 해설' 창을 여시면 상세한 설명서를 접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 목 닉네임 첨부 날짜 조회
72 인터넷 족보 수단관련 - 2025-09-19 1876
71 이사에 따른 종보 중단 요청합니다. - 2025-09-13 1837
70 가입했습니다. - 2025-09-04 1962
69 종보 신청 - 2025-07-29 1970
68 족보에 관해서 궁금한것이 여쭤봅니다 - 2025-07-23 1943
67 효창공파가 뭔지 알 수 있을까요? - 2025-07-19 2246
66 휴일에 안효공 할아버지 묘소에 다녀왔습니다. 안효공 25세손 재웅입니다. - 2025-07-03 2206
65 뿌리를 알고 싶습니다. - 2025-06-24 2072
64 - 2025-06-24 1954
63 족보에 후손 인원을 표기한 듯 해 보이는데 맞는가요? - 2025-06-03 218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