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가들 도움받아 삼처(三處) 산소 관리 차질없이 수행
심정구 인수부윤공종회 회장 |
존경하는 일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신축년(辛丑年) 한 해가 지나고 임인년(壬寅年) 희망의 새해 가 밝았습니다. 임인년 새해에는 일가 여러분의 가정이 더욱 평 안하시고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는 바입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 태풍이 몰아치고 어설픈 위드 코로나 실험이 위기사항을 초래해서 잠시라도 방심하면 우리의 일상이 송두리째 바뀌는 어려운 한 해였습니다. 우리 모두가 코로나 피 해를 막기 위한 사전 예방과 건강 관리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 야 할 것입니다.
금년에는 조속히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침체된 경제도 살려 모든 국민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살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 록 다 함께 힘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 문중은 지난해에도 코로나19로 선조님의 춘·추향제를 부득이 종회 임원과 현지에 거주하는 소수의 일가분만이 참석 하여 간소하게 봉행하게 되어 선조님께 매우 송구스러웠습니다 만, 안타깝지만 올해도 그런 일이 반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러나 일가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성원으로 삼처(三處) 산소 수 호 관리는 차질없이 수행토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우리 주변의 많은 일가분이 참석하셔서 서로 화합단 결하고 종사발전을 위해 고견을 주시는 종회가 되도록 적극 협 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금년에도 코로나19 사태가 쉽게 종결될 것 같지 아니하오니 무엇보다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라며, 임인년 새해에는 일가 여러분의 가정에 더 큰 축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충심으 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