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보기사 > 승진및수상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심기봉 이사장 취임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제2대 이사장 취임식에서 심기봉(왼쪽 다섯째) 이사장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지난달 27일 심기봉 제2대 이사장 취임식을 열었다.

심 이사장은 덴티스 대표이사로 임플란트 업계 국내 대표 브랜드 기업을 경영하고 있다. 아울러 사회봉사활동가로 맹활약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임원진과 대구지검 서부지청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센터 발전을 위해 헌신적 봉사활동을 펼친 생활지원위원회 신근철 위원장 등 7명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도 있었다.

심 이사장은 이날 "센터 창립 정신과 목적에 부합해 지역 범죄피해자의 피해 회복을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갈수록 지능화·조직화돼 가는 범죄로부터 피해받는 범죄피해자 및 그 가족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다가가 도움의 손길을 나눠 드릴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2007년 법무부 승인 후 창설된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관할 지역인 대구 서·달서구, 달성군 및 경북 성주·고령군 내 범죄피해자와 가족에게 헌신과 봉사의 온정을 펼쳐왔다.

 

뒤로가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