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종회소식 > 공지사항
정기총회 및 춘향 안내

"코로나19" 대응에 따른

안내말씀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일가 여러분!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1만 명에 육박하고 있는 요즈음 얼마나 걱정과 근심이 많으십니까

코로나를 치료할 수 있는 백신이 아직 개발되지 않은 작금의 상황에서는 오직 우리 스스로 코로나에 감염되지 않도록 철저한 예방대책을 세우는 것만이 최상의 수단일 것입니다.

이에 따라 금년도 4월부터 시작되는 5처묘소의 춘향봉행과 총회 및 이사회에 대한 개최일정 등 공지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5처묘소의 춘향(春享)은 전국의 일가 여러분들이 모이는 것을 지양(止揚)하고, 대종회 상임이사, 지역유사, 묘하 일가 등 약간 명만 모여 일정대로 간소하게 봉행(奉行)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정기총회, 이사회, 회장단 등 회의 개최일정은 코로나 사태의 추이를 살피면서 임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모아 추후 결정하겠습니다.

코로나19의 감염률과 사망률은 면역력이 낮은 고령자에게 가장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 시제(時祭)와 총회 등 회의 및 각종 행사에 참석하시는 우리 일가 분들의 연령대가 대부분 70대, 80대의 고령일 뿐 아니라, 또한 코로나가 성행하고 있는 대구와 경북 지역을 비롯한 전국 곳곳에서 많은 일가 분들이 모이게 되어 감염에 매우 취약한 환경이 조성되므로 대종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는 매우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추진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일가 여러분들의 건강을 간절히 기원 드리며, 감염 위험지역과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에 참석을 자제하는 등 예방에 적극 대처하셔서 모쪼록 건강하신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희망합니다.

2020. 3.

청송심씨대종회 회장 대평 배상

뒤로가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